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주 메이브리즈 may breeze 키즈풀빌라급

by 브랜뉴 2021. 5. 17.




바쁜 분들을 위한 목차!!

    728x90

    풀빌라 검색하다가 한군데 놓치고 폭풍검색으로 알아낸 곳.

    경주 메이브리즈

    풀빌라답게 객실 내 풀장이 다른 곳보다 넓은편에 속해서 바로 예약!!

    다음지도에 주소를 찾아보니 아직은 논밭으로 나와서~
    아~~신축이구나 싶어서 깔끔하겠다 생각하면서 출발해봅니다.

    천북에 있는 곳이라 보문단지에서도 가까워요.
    살짝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서 사진처럼 뷰가 시원했어요.

    오후 3시 입실인데 일찍 도착해서 구경 먼저했어요.

    음 깨끗하구만^^ 키즈팬션이 아니라서 아이들에 대한 배려는 시설적인 배려는 없는 점!! 참고하세요~~

    우린 풀에 집중했기에 다른 점은 무난하게 만족했네요.

    두둥!!
    이렇게 보면 사이즈모르겠죠? 저 물높이를 대략 말씀드리면,

    175남성의 명치와 배꼽사이까지 잠기고
    길이는 약 3미터~3.5미터? 정도 되어보입니다.
    온수를 주문해놔서 추가비용지불했네요.

    야외로 나와보니 날씨가 끝내줍니다. 어제까지 비가와서 걱정했는데^^

    구조가 출입문, 주방/욕실/침실, 수영장, 바비큐장 순서로 되어 있어요.

    바비큐는 전기그릴이라네요. 숱으로 하면 아무래도 번거롭고 연기를 자꾸 마셔야되서 개인적으로는 전기그릴이라 좋았어요.

    사이판느낌??ㅋㅋ sns용 사진찍는 곳입니다^^
    이쁜 언니 오빠들이 사진을 한참찍더라구요.

    야외 물놀이하기에는 추운날씨라 패스~

    객실의 약 80%정도되는 방이 야외풀장을 바라보게 되어 있어서 막 비밀스럽지는 않아요~ 그냥 그렇다구요^^

    가까이서보니 부유물도 많지 않고 관리가 잘 되고 있는 듯 보였어요.

    주변은 아직 빈 공터가 많네요. 오히려 이런 느낌이 조용하게 힐링하고 싶은 분들에겐 딱이죠.

    구석구석 비밀스런^^ 공간들이 있네요.

    풀장을 직관하지 못하는 나머지 20%의 방들입니다.
    논밭뷰라고 하죠^^


    예약이나 객실검색은 아래 홈페이지 보세요~
    http://maybreeze.co.kr/

    메이브리즈풀빌라

    경주펜션, 경주여행, 커플펜션, 힐링펜션, 수영장펜션, 산책로

    maybreeze.co.kr




    풀이나 머시기나 역시 이런데 와서는~~~

    이게 최고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