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도움되는 정보들

프리저브드 플라워 와 LED 디퓨저의 선물박스 콜라보 현금박스로도 굿!

by 브랜뉴 2021. 5. 3.




바쁜 분들을 위한 목차!!

    728x90

    여러분 프리저브드 플라워라고 들어보셨나요?

     

    꽃이라고 하면 생화 아니면 조화라고만 믿고 있던 제게 특별한 충격을 준 제품이 있어서 한번 보여드리려구요.

     

    '혹시 나만 모르고 있었던건가....?'

     

    아무튼 짜잔!!!

     

     

     

    선물세트로 고급스럽게 포장된 '디퓨리움'입니다. 디퓨져와 하바리움?이라고 꽃으로 만든 제품을 합쳐서 만든 제품인데 디퓨리움이 브랜드명이라고 하네요.

     

    플라데코라는 회사에서 만들었나봐요^^

     

     

     

    5월은 선물의 달이잖아요?^^ 조금은 특별한 선물을 찾고 계시다면 이 디퓨져 선물 한번 고려해보심이 어떨까요?

     

    저는 이 선물 받고 디퓨저 안에 꽃이 들어가 있는게 상당히 충격적이었어요.

     

    어떻게 시들지도 않고 생화 모습 그대로 있을 수가 있지??

     

    해서!! 조금 찾아보니 이미 시중에 많은 제품들이 나와있더라구요. 생화를 특수한 처리를 거쳐 보존한다는 거였어요. 말그대로 프리저브드 플라워죠. 시간이 지나도 그대로 시들지 않은 모습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특수처리된 플라워를 디퓨저 용액에 풍덩~

     

    이렇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군요.^^ 사무실이나 방에 두면 인테리어 효과가 대단할 것 같네요. 또 지금 LED받침대와 함께 세트로 되어 있어서 살짝 어두울 때 켜면 분위기 끝내줘요~

     

     

     

     밝을 때 켜면 이런 느낌? 리드스틱으로 발향을 조절하고 지금 이벤트로 프리저브드 플라워 1송이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같이 데코하면 분위기가 훨씬 이뻐질 것 같아요.

     

    선물세트로 살 수 있어서 어버이날, 스승의날이나 축하이벤트에 고급스러운 선물이 될 것 같네요.

    볼수록 멍~~~^^

    멍시리즈에 디퓨저멍이 추가로 생길지도...

    딱딱할 수 있는 분위기를 이거 하나로 포근하고 부드럽게 바꿔보세요. 저는 이거 놓고 뚜껑 살짝만 열어놨는데도 향이 확실히 다르다는 걸 느꼈어요.

    프랑스에서 수입한 원재료로 향을 직접 만든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고급제품이라 향도 기성품과는 비교가 안 될 정도^^ 설명하기가 어렵지만 아무튼 오래 맡아도 머리아프지 않았어요.

     

    플라데코 사에서 만든 '디퓨리움'이었어요~~

    네이버나 쿠팡에 디퓨리움 찾아보니까 금액도 퀄리티 대비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한 듯^^ 이벤트 기간이라 그런가?

    아무튼 선물 받은거 얼만지 찾아보는 건 인지상정^^

    여기에 마음의 액수를 추가로 담아 현금박스로 활용하면 좋을 듯!!!


    728x90